Home > 회사소개 > 창업의의 및 전략

 

 
종이차트에 수기로 기록하는 방식은 의사, 간호사, 검사결과, 영상 등으로 그 기록을 나누어서 보관하므로 공간과 인력의 낭비를 초래하며, 진료 중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두꺼운 차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몇번이고 찾아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검사 또는 영상자료 등 그간의 진료진행 과정을 살피기 위해서도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였습니다.

창업당사자가 전문의로서 이 열악한 의료정보 체계를 개선하고자 하는 것이 창업의 주된 정신이었습니다.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멀티미디어와 인터넷 시장에 한발 앞서 창업부터 의료영상장비와 진료환경의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명의 영업사원보다 만족한 고객 한 분이 발휘하는 영업 영향력이 훨씬 더 강력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매출과 판매 실적 위주가 아닌 고객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마음가짐으로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에 더 다가서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기술 축척 및 개발에 중점을 두며, 원장님들 진료에 직접 연관이 있는 진료장비를 다루는 만큼 신속한 A/S시스템을 구축하고 100%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B/S체계를 도입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